리테일앤인사이트, 지역마트서 도루코 할인행사 전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5-22 13: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리테일앤인사이트]



차세대 마트 통합시스템인 ‘토마토(TOMATO)’를 제공하고 있는 리테일앤인사이트는 국내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도루코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도루코와의 협업은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도루코 주력 상품인 시스템 면도기와 쉐이빙 제품 뿐 아니라 도루코의 금속가공기술을 활용한 가위, 칼 등 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은 최소 10% 이상의 할인과 더불어 M+N(특정수량 구매 시, 특정수량을 추가로 무료 제공)이 진행된다. 

특히 M+N 행사는 지역마트 전문솔루션 업체인 리테일앤인사이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기존 지역마트들은 일부 동일 상품에 대해 번들 형태로 소규모 할인을 진행했으나 금번 선보이는 기능은 이종상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M+N 행사가 가능하며, 실시간 매출, 재고관리 등에 반영된다.

홍준기 제휴사업 팀장은 “전국 지역마트들이 편리한 접근성, 신선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것은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없었기 때문”이라며 “지역마트가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국내 유수의 제조사들을 리테일앤인사이트가 연결해 전국 단위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고, 이러한 프로모션 제공에 마트 부담금이 없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