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귀 대란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뚜레쥬르 상시 판매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25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뜨거운 인기에 상시 판매 전환...26일부터 뚜레쥬르 앱에서 예약 주문 가능

티니핑 스페셜 케이크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상시 판매로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뚜레쥬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제품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프리미엄 케이크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면서 사전 예약 기간 마감 전 조기 품절된 바 있다.

2단 케이크의 화려한 비주얼과 동봉된 피규어가 소비자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케이크 위에 ‘하츄핑’ 피규어와 ‘퐁당핑’ 피규어를 올려 러블리한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아기자기한 자물쇠 큐브도 들어 소장 욕구를 높였다.

해당 케이크는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따라 뚜레쥬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앱 전용 제품으로, 앱으로 사전 예약 후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게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어린이날 외 아이들의 생일이나 기념일 등 파티를 열고 싶은 날 언제든지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구매하고 싶다는 요청이 끊이지 않자 뚜레쥬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앱을 통한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26일부터 뚜레쥬르 앱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시 픽업 매장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일 기준 3일 전 오후 5시까지 주문을 완료해야 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뚜레쥬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