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레디비'로 홈베이커리 시장 공략…배우 이장우 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29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베이커리 레디비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장우 모습,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장우 모습,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홈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SPC삼립은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하고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레디비는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만 조리하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파베이크’ 제품과 냉장, 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 빵류 총 8가지 품목이다. 대표 품목에는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10가지 곡물빵’ △진한 버터 향에 16겹의 페이스트리 결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프렌치크루아상’ 등이 포함됐다. 전국 할인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로 판매처는 상이하다.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씨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던 이씨는 광고에서 특유의 진실의 미간을 보여주며 갓 구운 빵의 맛을 잘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SPC삼립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