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경희대학교에서 청춘과 소통하는 샘플링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30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7커피]

지난 3월 28일 공식적인 한국 연락사무소를 개설해 한국시장 영업확대에 나선 베트남 대표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Trung Nguyen Legend Group)이 G7커피의 국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G7커피는 쭝웬 레전드 그룹의 베트남 커피 브랜드로, 혁신과 품질에 중점을 둬 다양한 인스턴트커피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최고의 로부스타 커피 원두를 소싱하고 최첨단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을 사용해 뛰어난 커피 맛과 풍부한 풍미로 각광받은 G7 커피는 베트남의 유명한 커피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지사 설립 후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G7커피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중 하나로 경희대학교 학생들의 미각을 사로잡는 특별한 커피 시음 경험을 제공했다. 대학생 샘플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G7 블랙커피와 G7 3in1 커피믹스 두 가지 맛있는 커피를 선보였다. 해당 행사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경희대학교에서 진행됐으며, 3일간 약 3000명의 대학생 및 교직원 등이 참여했다.

시음 이외에도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됐다. 학업에 지치고 잘 안 풀리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며 다양한 G7커피를 만나 일상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G7 블랙커피, G7 3in1 커피믹스 샘플 키트는 물론 G7 블랙커피, G7 3in1 커피믹스, G7 에스프레소, G7 카푸치노 등 다양한 정품 제품들도 선물로 준비됐다.

G7커피 관계자는 "G7커피는 나를 깨우는 에너지 커피로써, 시험, 취업 준비 등으로 힘들었을 학생들에게 G7커피의 진하고 구수한 맛과 향을 선보이며,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샘플링 프로모션을 통해 G7커피의 우수성을 알리고 탁월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캠퍼스와 같이 에너지가 필요한 장소라면 어디든지 계속해서 G7커피를 알리는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7커피는 주요 오프라인 대형마트나 G7커피 공식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